위치

제목

“묵직한 감동” ‘미쓰백’ 한지민X이희준, ‘아동학대방지’ 시사회 개최

기사링크

기사원문보기

언론사

서울경제

등록일

2018-09-28

첨부파일

보도일

2018-09-28

2018 웰메이드 감성드라마 <미쓰백>이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시사회를 개최한다. 

<미쓰백>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‘백상아’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,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. 영화 <미쓰백>이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,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시사회를 개최해 뭉클한 감동과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.  

먼저, 9/28(금) 저녁 7시 30분, CGV압구정에서 개최되는 ‘아동학대방지시사’는 영화 <미쓰백>의 제작단계부터 도움을 준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주최로 진행된다. 이 시사회는 기관 소속 사회 복지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, 이들이 영화 속 ‘지은’ 처럼 보살핌 받지 못한 아이들과 가장 맞닿아 있는 만큼, 현실에서도 다시 한 번 따뜻한 관심과 손길을 내미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. 또한,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추후 예정된 시사회에 아이를 바람직한 방법으로 훈육하겠다는 다짐이 담긴 ‘아이컨택 캠페인 팔찌’를 협찬해 한층 의미를 더한다.  
(이하중략)

 

 

[출처: 서울경제] 

  1. 이전글 한지민 "아이의 눈높이에서 바라봐요"..'아동학대 예방' 캠페인 홍보
  2. 다음글 [단독] 장애복지관 치료사가 5살 자폐증 여아 학대 정황, 경찰 수사 착…
목록